질문 근로장학생 결과 나왔나요 ??? ㅜㅜ
붕어를낫으로
- 2014.08.08. 13:27
- 2282
근로장학생 결과 나왔나요 ??? ㅜㅜ 설마 안됬을려나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8일에 결과나오는거 아닌가요
0
0
아야호이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야호이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야호이일
아~~~ 그래요?? 몰랐네요 감사해요
0
0
붕어를낫으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붕어를낫으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장학재단에 직접 문의하니까 11일날 발표라고 말은해주던데 학교마다 다른걸로알구있어요~
0
0
으리으리우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리으리우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