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재수강 같은분반??
13학번13학번
- 2014.08.08. 18:55
- 876
물어볼게있는대
정기활 재수강하려고하는대..
저번학기에 들었던 같은분반은 신청못하나요???
희망과목담기하니깐
이미 수강신청한 실컴과 동일분반이므로 수강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뜨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어볼게있는대
정기활 재수강하려고하는대..
저번학기에 들었던 같은분반은 신청못하나요???
희망과목담기하니깐
이미 수강신청한 실컴과 동일분반이므로 수강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 뜨네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