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생명의프린키아? 이거 요번에도 인강 인가요? 가이고이 2014.08.08. 21:52 1457 2 생명의프린키아? 이거 요번에도 인강 인가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슬기로운뚝배기 14.08.09. 00:01 글쓴이는 아닌데... 이거 시험은 어디서 치나요?수업이 토요일로 되어있는데, 토요일에 강의실에 모여서 시험을 치나요? 0 0 슬기로운뚝배기 댓글 내용 복사 글쓴이는 아닌데... 이거 시험은 어디서 치나요?수업이 토요일로 되어있는데, 토요일에 강의실에 모여서 시험을 치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슬기로운뚝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꾬땅지 14.08.10. 22:59 인강이에요! 시험은 1학기때는 기말만쳤습니당 0 0 꾬땅지 댓글 내용 복사 인강이에요! 시험은 1학기때는 기말만쳤습니당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꾬땅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수업이 토요일로 되어있는데, 토요일에 강의실에 모여서 시험을 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