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분반 대상자
=v=
- 2014.08.08. 22:03
- 705
1학기때 고토 듣다가 w띄워서 2학기때 다시 수강신청하려고 하는데 희망과목담기 할 때 분반 대상자?가 아니라고 신청이 안되더라구요. 학교에 전화하니까 업무 담당자분이 휴가라고 하셔서 ㅠㅠ 이거 그럼 2학년 1학기에 들어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기때 고토 듣다가 w띄워서 2학기때 다시 수강신청하려고 하는데 희망과목담기 할 때 분반 대상자?가 아니라고 신청이 안되더라구요. 학교에 전화하니까 업무 담당자분이 휴가라고 하셔서 ㅠㅠ 이거 그럼 2학년 1학기에 들어야 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