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심화전공질문~~(초간단함 ㅋㅋ)
으하하하핳
- 2014.08.08. 22:17
- 1197
완전 초간단 질문인데요 ㅋㅋ
심화전공 24학점 대신 부전 21 하면 나머지 3학점은 일선으로 채워야 한다고 알고잇어요 ㅋ
그럼 총 일선 33학점 채워야 하는거겠죠??????
너무 뜬금없네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학과길래 일선을 30이나...ㄷㄷ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티방티
이과쪽은 잘 모르는데 ㅋ 거의 일선 30아닌가요??ㅋㅋㅋ
0
0
으하하하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하하하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 27 아닌가요???
0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계열은 21ㅋㅋ
0
0
홍티방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티방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학과는 일반선택이 6학점인데요?
전공 수업이 많아서 그런가...
전공 수업이 많아서 그런가...
0
0
마카롱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카롱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 30이고 3학점이 전공으로 넘어가는걸로 압니다
0
0
아이스에스프레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에스프레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에스프레소
감사합니다 ㅎㅎㅎ
0
0
으하하하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으하하하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