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휘파람휘리릭~
- 2014.08.08. 22:39
- 1807
.
권한이 없습니다.
대체과목 개설학과에 문의하세요.
0
0
눈썹념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썹념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썹념색
감사합니다
0
0
휘파람휘리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휘파람휘리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썹념색
그 학과에 대체과목이 뭐가 있나 물어보면 되는가요?
0
0
휘파람휘리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휘파람휘리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휘파람휘리릭~
넵
0
0
눈썹념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썹념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딜 어떻게 알아보셨는지 몰라도 부산대에 학점포기란 없어요
0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있어라
그냥 혹시나 해서요 ㅋㅋ
0
0
휘파람휘리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휘파람휘리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에만 개설되는 과목 이지는 않나요?
0
0
마카롱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카롱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학년 학생인거 같은데.. 보통 1학기에 열리는 수업 2학기에 열리는 수업 따로 있는 경우 많아요 그러니 재수강은 다음학기에 가능하실거에요!
0
0
qmwmer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mwme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qmwmers
아 감사합니다 ㅋ
0
0
휘파람휘리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휘파람휘리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