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6영역 일선 우왓따야 2014.08.08. 22:39 1338 2 외국어영역3학점만들으면되는데 한문1한문2 둘 다 들으면 하나 일선으로 넘길수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__________' 14.08.08. 23:32 넵! 0 0 '__________' 댓글 내용 복사 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_________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꾬땅지 14.08.10. 22:54 아니요 한학기에는 무조건 다른영역 들어야해요! 0 0 꾬땅지 댓글 내용 복사 아니요 한학기에는 무조건 다른영역 들어야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꾬땅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