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급함)실컴1!!!!! 하하허허호호 2014.08.08. 23:45 810 2 실컴1은 왜 학과 인원수가 제한된다고 뜨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ck9715 14.08.09. 00:01 4학년 우선입니다... 0 0 ck9715 댓글 내용 복사 4학년 우선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ck9715 14.08.09. 00:19 다른학년은 2차 수강신청기간때 남는 자리 있으면 수강신청 가능합니다... 0 0 ck9715 댓글 내용 복사 다른학년은 2차 수강신청기간때 남는 자리 있으면 수강신청 가능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