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미국드라마 캐재밌네요 ㅋㅋ
비회원
- 2011.08.14. 16:43
- 2250
무슨 드라마가 영화같네요 ㅋㅋㅋ
히어로즈 보고 있는데 캐재밌당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오후6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후6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나라 드라마보다가 미드보면 신세계 입문 ㅋㅋ
0
0
장전동빗자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미드는 왕좌의 게임하고 스파르타쿠스? 이거 밖에 안봤는데......
많이 다르더라구요. 모든 면에서 말이죠 ㅋㅋㅋ 적응이 좀 안되더군요 ㅋ
0
0
레필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필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파르타쿠스 시즌1은 재밌는데 시즌2는 ㅋㅋㅋ 망ㅋㅋㅋ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드같은 경우는 좀더 전문적이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써주는것 같음...
0
0
Orr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rr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히어로즈 마지막 시즌에서 실망..ㅋㅋ 그전까진 잼잇음 ㅎ
0
0
레이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레이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어로즈짱인데 ...... 스토리가 끝나지도않은채 종영되버렸죠..... 이제이름도 기억안나는 그 치어리더 여자애가 놀이공원 기구에서 떨어지면서끝났죠.ㅜㅜ
0
0
해골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골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앗~ 히어로즈는 제가 다운받아본 첫 미드였다는 ㅋㅋ
딱시즌 1까지만 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