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공 2학년2학기 기계공작법 문님 2014.08.09. 10:59 1326 3 이거 이론수업인가요? 아님 실습수업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싸리 14.08.09. 11:10 이론이요 나중에기계공작법실습이라는과목도있다죠 0 0 아싸리 댓글 내용 복사 이론이요 나중에기계공작법실습이라는과목도있다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브라키오사우르스 14.08.09. 12:42 강충길 추천 0 0 브라키오사우르스 댓글 내용 복사 강충길 추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브라키오사우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니비아 14.08.09. 15:04 그냥 완전 암기과목임 0 0 니비아 댓글 내용 복사 그냥 완전 암기과목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니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중에기계공작법실습이라는과목도있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