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교양 중급생활축구
ㅇ민잉히이sg
- 2014.08.09. 14:00
- 1099
저는 일단 여자인데 축구에대해 알고 싶어 교양을 들으려구 하는데요.
초급이 아닌 중급인데 많이 어려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거 실습이구요 초급중급 차이없다봅니다 그냥 남정네들 축구하는거 구경 또는 공가지고 놀기 정도 하실듯
0
0
탱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탱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급~~~나 중급~~~는 실질적으로 별 차이가 없고요. 축구에 대해서 이론적으로 잘 아시는 상황이시면 들어보실만 하겠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실습 위주 과목이기 때문에 별로 재미 없으실겁니다.
0
0
난누군가여긴어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누군가여긴어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따기 꿀
0
0
행복하십니깔깔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하십니깔깔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