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답좀 해주세요 ㅠㅠ
에헤헤헤웃기네
- 2014.08.09. 14:56
- 936
만약 전공선택에서 2학점이 남았다~
그러면 일반선택으로 넘길수 있나요?
과목은 3학점짜린데 전공선택 학점을 2학점 초과했어요
과목 하나를 쪼개서 2학점은 일반선택으로 넘길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니은니은
0
0
아이스에스프레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에스프레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는 그거 됨
0
0
윙윙_모구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윙윙_모구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학과는 되는데... 이런건 학과사무실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마 어지간하면 학과 조교분께서 처리해주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0
0
난누군가여긴어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누군가여긴어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