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초 스페인어 왜이렇게 경쟁률 높아여 ㅋㅋㅋㅋㅋㅋ
홓홓ㅎ
- 2014.08.09. 15:07
- 2980
전 그냥 무난하다고 생각했는데
경쟁률이 너무 심하네요 ㅋㅋㅋㅋㅋ 왜이런거죠??
일선으로 넘기려고 그런건가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외국어 수업 중 괜찮은 수업으로 뽑히고 있어서 항상 경쟁률이 높았어요.
0
0
고양이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페인어나 라틴어가 항상 경쟁률이 높았던 것 같네요
0
0
난누군가여긴어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누군가여긴어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쟁률 어떻게 확인해용????
0
0
니나노난실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나노난실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나노난실로
학생지원시스템에서 수업>희망과목 신청인원 보기>전체보기 누르면 신청 인원 나와요!
0
0
Patienti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atient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반이 많이 없어서가 아닐까요ㅜㅜ 프랑스어나 독일어도 한두분반으로 줄이면 그정도 경쟁률 나올거같네요 :( 저도 이번에 신청함
0
0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이번에 스페인어 팅겨서... 그냥 독학...ㅜㅜ
0
0
Españo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spañ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