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타과 전공기초과목 일반선택 인정되나요?
rtefd
- 2014.08.09. 16:38
- 2277
타과 전공기초과목 일반선택 인정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응이응
0
0
아이스에스프레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에스프레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에스프레소
감사용~
0
0
rtef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tef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에스프레소
근데 간혹 교수님마다 나가길 권유하는 분들도 있어요
0
0
아이스에스프레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에스프레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에스프레소
아 전공기초 수업 교수님들이 타과생들한테 나가라고 하나요? 왜그런거죠?
0
0
rtef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tef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tefd
타과생 고학번들이 점수 쉽게 따갈까봐 나가라고 하는 분들도 있어요
0
0
아이스에스프레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에스프레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에스프레소
아~그렇군요....타과 기초도 배워보고 싶을뿐인데ㅠㅠㅠㅠ 답변감사합니다~~~
0
0
rtef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tef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tefd
저기...전공선택 아닌가요 일반선택으로 바뀌는게 ??기청ㅖ요??
0
0
거느똥201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느똥201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