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복수전공이랑 일반선택
니ㄱ네이ㅁ
- 2014.08.09. 17:20
- 1518
복수전공으로 45~61학점 들어도 일반선택 21학점은 따로 들어야되죠?
권한이 없습니다.
복전은 일선 없어요
0
0
아이스에스프레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에스프레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에스프레소
오 그럼 복전하려면 일선 안들어도 되죠?
0
0
니ㄱ네이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ㄱ네이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ㄱ네이ㅁ
네
복전할 과 일선 듣다가 복전 되면 넘기면 돼요
복전할 과 일선 듣다가 복전 되면 넘기면 돼요
0
0
아이스에스프레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에스프레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에스프레소
감사합니다!
0
0
니ㄱ네이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ㄱ네이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