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런 글 염치없지만ㅠㅠ 경영학부 여러분..♥
나몰라
- 2014.08.09. 19:52
- 3921
이런 도움 구하는 게 너무 염치없지만ㅠㅠ 정말 급하고 절박해서 도움요청해 봅니다ㅠ
제가 마지막학기가 남았는데 취업이 됐어요ㅠ
근데 마지막학기치고 너무 학점이 많이 남아있습니다...무려 18학점요ㅠㅠ
취업계 안된다고 과사에서 그러구요..
제가 10월에 연수들어가는데.... 연수 한달반정도...그다음 바로 발령이라고 하더라구요ㅠ
이 상황에서 제가 교수님께 진짜 안되는 거 알지만 부탁드릴 수밖에 없는 거 같은데..
근데 요새 교수님들 되게 봐주는 식?! 그런거 없는 거 같더라구요ㅠ
혹시... 경영학과 전선 추천할만한거 있으신가요??ㅠ제가 다 깔아드릴게요ㅠ
이정아 교수님 국제경영전략
김정애 교수님 고급회계
변선영 교수님 국제경영특강
김진우 교수님 재무관리특강
박지영or 옥석재 교수님 전자상거래
김동일 교수님회계정보시스템
제가 심화전공이라 웬만한 전선은 다 들었거든요ㅠ
그래서 대부분 4학년 전선으로 선택해봤는데..
정보 좀 아시는 분 제게 도움좀 주세요ㅠ
혹 좀 피했음하는 과목있음 것도 귀띔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구 제가 일선으로 돌리려고 한문 교양선택하려고 하는데... 한문 괜찮나요???
한문만 외우면 될 거 같아서 신청하려고 했는데...
무튼 염치불고하고 여쭤봅니당ㅠ
작은 도움이라도 주시는 분 반드시 복 받으실거예용ㅠㅠㅠ
제가 마지막학기가 남았는데 취업이 됐어요ㅠ
근데 마지막학기치고 너무 학점이 많이 남아있습니다...무려 18학점요ㅠㅠ
취업계 안된다고 과사에서 그러구요..
제가 10월에 연수들어가는데.... 연수 한달반정도...그다음 바로 발령이라고 하더라구요ㅠ
이 상황에서 제가 교수님께 진짜 안되는 거 알지만 부탁드릴 수밖에 없는 거 같은데..
근데 요새 교수님들 되게 봐주는 식?! 그런거 없는 거 같더라구요ㅠ
혹시... 경영학과 전선 추천할만한거 있으신가요??ㅠ제가 다 깔아드릴게요ㅠ
이정아 교수님 국제경영전략
김정애 교수님 고급회계
변선영 교수님 국제경영특강
김진우 교수님 재무관리특강
박지영or 옥석재 교수님 전자상거래
김동일 교수님회계정보시스템
제가 심화전공이라 웬만한 전선은 다 들었거든요ㅠ
그래서 대부분 4학년 전선으로 선택해봤는데..
정보 좀 아시는 분 제게 도움좀 주세요ㅠ
혹 좀 피했음하는 과목있음 것도 귀띔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구 제가 일선으로 돌리려고 한문 교양선택하려고 하는데... 한문 괜찮나요???
한문만 외우면 될 거 같아서 신청하려고 했는데...
무튼 염치불고하고 여쭤봅니당ㅠ
작은 도움이라도 주시는 분 반드시 복 받으실거예용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summer_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mmer_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ummer_dream
감사합니다ㅠ 특강위주로 듣도록 해야겠네용ㅎㅎ
0
0
나몰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몰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월연수인데도 안봐주면 어찌되는건가요? ㄷㄷ
0
0
배고프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프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프다
저두그게걱정이에요ㅠ 한달밖에 학교를 다닐수가 없어서ㅠㅠ 봐주시겠죠???ㅠㅠ 학점이 너무 마니 남아서 걱정이에요ㅠㅠ 요새 교수님들 그런거 안 봐준다고 해서 걱정이네요ㅠ
0
0
나몰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몰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문 교양 이현호 교수님 추천할게요 정말 이건 부담이라는거 자체가 없어요ㅎㅎㅎ
1학기 듣고 좋은점수 받았답니다
1학기 듣고 좋은점수 받았답니다
0
0
유기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기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기농
감사합니다^^ 한문고민하고있었는데ㅎㅎ이현호교수님 수업빠지는 거 고려해주실지 메일 보내봐야겠네용ㅎ감사합니당^^
0
0
나몰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몰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부분 교수님들이 취업관련 사정 봐주시더라구요!
한 번 수강신청 전에 특강관련과목 교수님께
메일보다는 직접 전화나 찾아뵈서 사정 말씀드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