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타과 전공기초 과목 아무거나 들으면 그게 일반선택이 되는건가요???? 스테판킹 2014.08.09. 20:02 1578 2 궁금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Xox 14.08.10. 01:16 수강인원클릭하셔서 일반선택인원이수강가능한지확인하고들어야해요 일선안열어주는과목도많습니다 0 0 Xox 댓글 내용 복사 수강인원클릭하셔서 일반선택인원이수강가능한지확인하고들어야해요 일선안열어주는과목도많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Xo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Xox 14.08.10. 01:17 전공기초뿐만아니라 전선 전필 다됩니다 (열리는 수업에한해서요) 또한 교양중 제2외국어 이수하셔도 일선으로 넘길수있습니다 0 0 Xox 댓글 내용 복사 전공기초뿐만아니라 전선 전필 다됩니다 (열리는 수업에한해서요) 또한 교양중 제2외국어 이수하셔도 일선으로 넘길수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Xo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