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아아아아아이이이이잉
- 2014.08.09. 20:23
- 1859
ㅠ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둘 다 망칠 듯
0
0
Ok2Dok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k2Dok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만 집중하는게 더 안좋음?
0
0
부계대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계대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에서 어디로 전과하시게요?? 과에따라 다르죠..
0
0
메가삼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가삼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가삼삼
자대-공대요!
0
0
정수회조보정원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수회조보정원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수회조보정원회
피트실패에 대비될만한 메이져 공대로 옮기는건 힘드실텐데 ㅠㅠ 공대끼리는 좀 수월한데 님 과에서 님같이 생각해서 나오는 사람 많거나 옮기려는 과가 인기과면(ex-화공생명공) 힘들어요 화학과이실거같은데 피트에 많이 자신없으면 전과를 위해 학점관리하는게 더 나아보이네요 그냥 제 소견이지만요.. 전공학점관리 다해가면서 붙을만큼 쉬운시험 아니에요
0
0
메가삼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가삼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짜피 전과라하면 학점관리와 선수이수과목만 지키면되는것아닌가요
저라면 할텐데.
저라면 할텐데.
0
0
shallo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hallo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4.대 에 전과할과 전공 6학점 이상만 들으면 되는데, 피트도 준비하면서 전과 준비 빡세다고 안한다하면 그건 그냥 핑계로 느껴질 것 같네요, 충분하다고 봅니다
0
0
artym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rtym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