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 6 영역 관련해서 질문 있어요
제4회사회대사회자
- 2014.08.09. 21:06
- 1472
과사에 전화하는게 빠르지만 휴일이라 질문드려요
지금 교양 3학점 남았고 6개영역 중에 5개 영역 1개 이상씩 들었어요 (10학번기준)
6영역을 한문1을 수강한 상태에서 이번 학기에 제2외국어와 다른 영역 교양을 동시에 수강하면 제2외국어를 일반선택으로 보낼 수 있는가요? 교양 학점은 3학점 남은 상태에요
답변부탁드려요
지금 교양 3학점 남았고 6개영역 중에 5개 영역 1개 이상씩 들었어요 (10학번기준)
6영역을 한문1을 수강한 상태에서 이번 학기에 제2외국어와 다른 영역 교양을 동시에 수강하면 제2외국어를 일반선택으로 보낼 수 있는가요? 교양 학점은 3학점 남은 상태에요
답변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외국어를 두개만 수강하기만하면, 교양학점다채운상태면 그초과학점이 일반으로보내지는거에요
0
0
꾸까꾸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까꾸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까꾸까
그나저나 한문 어땠나요 ?쉽나요 ?
0
0
꾸까꾸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까꾸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까꾸까
들은지가 벌써 4년도 다 되서 도움이 안될듯하네요 ㅋㅋ 그때는 쉬웠어요
한문도 제2외국어에 포함되는건가요?
한문도 제2외국어에 포함되는건가요?
0
0
제4회사회대사회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4회사회대사회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