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조칼왔는데 물컵에 김이..!
무무05
- 2014.08.09. 23:47
- 1961
물컵 두 개였는데 둘다 김이..!
체하지 말고 마시란 뜻일까요?
작년에 바퀴벌레가 벽타는 거 보고
안 왔는데 냉면 먹고 싶어서 오자마자
위생문제가.. ㅠ ㅠ 컵에 김이 올라오는 건
심하지 않나용?
체하지 말고 마시란 뜻일까요?
작년에 바퀴벌레가 벽타는 거 보고
안 왔는데 냉면 먹고 싶어서 오자마자
위생문제가.. ㅠ ㅠ 컵에 김이 올라오는 건
심하지 않나용?
권한이 없습니다.
싸긴 한데 위생이 좀 안 좋은 듯...
0
0
억울한강퇴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강퇴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뜨거워서 이히히.......
0
0
슈루룹퐁퐁쮸죵허허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슈루룹퐁퐁쮸죵허허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위생 개판임
0
0
zhty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hty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허 ㅋ 아직도 조칼을 가시는 분이 계시네요
조칼은 가지 않는게 진리입니다
조칼은 가지 않는게 진리입니다
0
0
아름다운인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름다운인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