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동시간..
CANY121
- 2014.08.10. 10:56
- 1392
상학관에서 경암체육관까지 15분안에 가는건 무린가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힘들듯
0
0
피읖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는 인대에서 미술관까지는 가던데요ㅎ 8분? 걸린다나..
0
0
호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히 갑니다
0
0
아스트스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스트스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정문에서 경암까지도 걸어서 15분안에 갈듯..?? 시간이 빡빡해서 힘들진 몰라도 충분히 갑니다
0
0
JX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는군요! 감사합니다 :-)
0
0
CANY12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NY12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히 갑니다.
0
0
북극곰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극곰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합니다ㅎㅎ
개학하면 더위도 한풀 꺾이고 할만합니다
개학하면 더위도 한풀 꺾이고 할만합니다
0
0
Federalis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edera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난학기에 상학관-제2사범관 10분만에 갔습니다.
0
0
Heinek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inek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시간 조금만 이라도 늦게 맞치게 되면 똥줄 탈걸요ㅋㅋ 생물관에서 그랬었는데, 힘들었네요ㅠㅠ
0
0
임펄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임펄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