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문 신일권 교수님
미숫가루설탕듬뿍
- 2014.08.10. 12:55
- 3292
수업 어떤가요? 조별이나 발표같은거 있나요.. 독강할예정인데 ㅠㅠ
시험은 어떤지..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 좋으시고 수업도 좋아요. 다만 부교재에서 한시나 고사성어를 배우기때문에 다른 분반에 비해서 힘들 수는 있어요. 조별과제 없고 개인과제는 부록 한자쓰기랑 1인당 교과서 2페이지 내외 한자 음 알아와서 앞에서 읽는거.. 별거 없어요
0
0
아이스에스프레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에스프레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규학기는 잘모르겠지만 이번 여름계절학기로 한문수업들었는데 교수님 엄청 열의가 높으세요. 하지만 제 경험상 수업시간에 필기해야할것이 많아서 힘들었고 다른 한문수업 교수님과달리 시험범위도 중간, 기말 다합쳐서 책 전범위를 다 시험을쳐서 시험공부하기도 힘들었어요 ㅎㅎ; 한문 정말 열심히 공부하고싶다! 하시면 이수업 들으시길 권합니다. 아니면 다른 교수님 수업듣는게 좋을것같네요 ㅎㅎ
0
0
청초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초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독강하고 A+받았네요 수업시간에 집중하고 약간 복습하고 시험기간에 열심히 하면 됩니다
0
0
잘있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독강하고 A+받았습니다~~ 일주일만 빠싹 외우면 됩니다! 한자쓰고 한자읽고 고사성어 해석하는건 쉬운데 한시 해석하는게 약간 어렵긴해요;; 그래도 교수님께서 강조하시는것 위주로 한시해석하시면 되요! 전강추합니당
0
0
꾸리한은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가쉬어...범위 미친듯이많다 비추란다...
0
0
깨비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비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