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서양의성과풍속의역사 서영건교수님 어떤가요?
어랴
- 2014.08.10. 15:34
- 1642
과제랑 시험을 중심으로 수업들어보신 분 계시면 정보 부탁드려요
강의후기에 없어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오래되서 기억은 잘안나지만 과제는 산티아고가는길 관련된 책읽고 감상문쓰는거였고 시험은 많이 알고쓰시지않으면 점수좋게 받진 못하실꺼에요 ㅠ ㅠ 제가 너무 낮게 나와서 교수님께 여쭤봤더니 좀더 자세히 안썼다고 그러셨어요 수업자체는 재밌는데 시험치기가 전 좀 힘들었어요 작년 1학기때 들은거라 가물가물하네요...
0
0
햇님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햇님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햇님아
서영건 교수님 다른 강의은 널널한가 보던데ㅠ 이 강의는 다른가보네요ㅠㅠ 정보 감사합니다~
0
0
어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랴
수업자체는 널널해요 ㅋㅋㅋ아무래도 제가 이과라 글을 잘못쓰는게 있기도 하구요
0
0
햇님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햇님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