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전공 신청! 질문있습니다
젊은이
- 2014.08.10. 19:22
- 1141
부전공 신청서 한장만 뽑아서 작성하고 전공과사 - 부전공과사 - 행정실 순으로 가면 되는건가요?
아 그리고 제가 수강신청전에 부전공 승인을 받아야하는데 사정상 학교를 못가서요..
서류작성은 제가하고 친구가가서 서류를 내도 될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