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있잖아요 sgani8 2014.08.11. 02:01 864 1 4영역에 물리과학의세계란거 들엇었는데 지금없어졌는데 어떡함 그거 재수강해야하는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이스에스프레소 14.08.11. 05:51 해당과사(아마도 물리학과겠죠?)에 문의 0 0 아이스에스프레소 댓글 내용 복사 해당과사(아마도 물리학과겠죠?)에 문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이스에스프레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