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선택 과목에 대하여 질문드립니다.
lovePNU
- 2014.08.11. 05:14
- 1290
일반선택 신청할 과목을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자기 전공관련된 다른 과의 일반선택 과목을 신청 해두 상관없나요?
예를들어서, 저희 과에서 분자생물학이라는 과목을 이미 들었다면 다른 과에서 분자생물학 과목을 신청했을때
재이수 마크가 뜨지않으면 들어도 일반선택으로 인정 되나요? 인정이 안되면 저희과에는 없지만 관련은 있는
세포생물학이나 이런 다른 생물학 관련도 마찬가지로 인정이 되지 않는지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