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선택안열리나요?ㅠㅠ
ㄲㄲㄲㄲ
- 2014.08.11. 08:24
- 2280
부전공 연합 이거는 인원 있는데
일선 인원은 없네요...일반화학2듣고 싶은데 영영 안열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화학과는 이번에 1차 수강신청 끝난 뒤에 자리 남는 수업만 2차 수강신청 때 일선 열어준다고 합니다.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지금 일선 열린거 하나도 없어보이는데 모든 과가 그런건가요?ㅠ
0
0
ㄲㄲㄲㄲ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ㄲㄲㄲㄲ]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ㄲㄲㄲㄲ
일반화학 일선은 다 2차 때 열리는 걸로 알고 있어요.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학과 학생입니다.
일반화학은 자연계열 이공계열 할것없이 모든이들의 먹잇감이죠..ㄷㄷ..
1차 수강신청이 끝난뒤에 자리가 남는다는건...내일 8시 반에 일어나시는거나 마찬가지네요.ㅠ 생각만 해로 끔찍하여라...
일반화학2는 일선으로 듣기가 쉽지 않습니다... 많은 학과에서 전공기초로 요구하는 과목이다보니... 일선으로까지 여유를 두기가 힘든겁니다.
정말 듣고싶어 하신다면... 교수님에게 찾아가서 부탁을 하는 방법이 있지요... 황도훈교수님이나 서홍석 교수님 정도? 타과생인데 일선으로 꼭 듣고 싶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이런식으로 정중하게 부탁해보세요..
일반화학은 자연계열 이공계열 할것없이 모든이들의 먹잇감이죠..ㄷㄷ..
1차 수강신청이 끝난뒤에 자리가 남는다는건...내일 8시 반에 일어나시는거나 마찬가지네요.ㅠ 생각만 해로 끔찍하여라...
일반화학2는 일선으로 듣기가 쉽지 않습니다... 많은 학과에서 전공기초로 요구하는 과목이다보니... 일선으로까지 여유를 두기가 힘든겁니다.
정말 듣고싶어 하신다면... 교수님에게 찾아가서 부탁을 하는 방법이 있지요... 황도훈교수님이나 서홍석 교수님 정도? 타과생인데 일선으로 꼭 듣고 싶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이런식으로 정중하게 부탁해보세요..
0
0
조카의싶팔색크래파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카의싶팔색크래파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카의싶팔색크래파스
아.... 그렇군요....ㅠㅠ친절하고 상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시도해보겠습니다ㅠㅠ
0
0
ㄲㄲㄲㄲ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ㄲㄲㄲㄲ]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