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반교양 교양선택 똑같은건가요?
hhhhhh1
- 2014.08.11. 09:47
- 2063
저는 12학번인데
2012년도에 들은 교양들은 일반교양으로 뜨고
2013년도부터는 교양선택으로 뜨는거죠?
다른건가요? 다르면 과사에 찾아가 문의해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 궁금 --;; 핵심교양 일반교양은 어떻게 해야되는거지 f받아서 재수강해야되는건지 삭제 되는건지 쩝..
0
0
쀼삐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삐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핵교 상관없이 영역별 이수학점에 맞춰서 들으면 되는걸로 알고잇어요~
0
0
잠자는자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자는자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자는자대생
근데 전에는 핵교가 여러개 들었어야 되서 영역 상관없이 신청했다가 보니까 1영역이 2개고 2영역은 3개나...비고란에 뜨던데 현재는 각영역당 3학점이자나요...? 그럼 1나 듣고 나머지 2개는 어떻게 처리해야...ㅜㅜ
0
0
쀼삐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쀼삐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쀼삐쀼
과마다 영역별 이수해야되는 학점이 다른거같던데 해당영역에 초과학점은 걍 잉여학점되는걸로 알고잇어요 모자라는 학점은 따로 더 들으셔야될꺼같네요
가장 확실한건 본인 과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면됩니다
가장 확실한건 본인 과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면됩니다
0
0
잠자는자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자는자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휴... 영감탱이는 잠수
0
0
조카의싶팔색크래파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카의싶팔색크래파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