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초영어
chltkddml
- 2014.08.11. 11:51
- 1021
기초영어 1학점 일선으로 채우려고 하는데요 평점에 안들어간다면 평점 매길때 총 학점인 132로 나누는게 아니라 이 1학점 제외하고 131로 나누어서 들어가나요>? 제 말 이해되시나요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씀하신대로 만약 지금까지 132학점 들으셧고 그 중에 1학점 기초영어 들으셨으면 기초영어성적S/U제외하고 131로 나누는게 맞습니다.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9715
감사합니다^.^
0
0
chltkddm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ltkddm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 말씀하시는 그 학점에서는 당연히 1학점 수강한거로 인정되는거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