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희망과목담기 못했을때
eeee1
- 2014.08.11. 12:21
- 2566
모르고 희망과목담기를 못해버렸네요...망한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ㅜㅜ... 교양 나머지 줍줍...
0
0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체무슨닉네임을해야할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은 다들었는데.. 전공은 그렇다치고 교직이 걱정이네요ㅜㅜ
0
0
eeee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eee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드복붙은 늦을라나여 ..
0
0
뿌잉뿌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잉뿌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담기 안해도 예전엔 수강신청 잘만 했답니다. 교과목번호랑 분반 체크 해두시고 복붙만 잘하시면 문제 없어요...
0
0
조카의싶팔색크래파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카의싶팔색크래파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잘되려나ㅜ
0
0
eeee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eee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경쟁률빡신수업은 좀 힘들지않을까요ㅠㅠㅠ 힘내세여ㅠ
0
0
meme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eme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