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신청
찜닠찜닠
- 2014.08.11. 19:23
- 2561
수강신청 때 희망과목 담아놓은 버튼? 이 있다고 그러던데.. 그 버튼이 어디쯤에잇나요..ㅜ-ㅜ
또 희망과목에서 담긴 목록대로 차례대로 뜨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누르고 기다리고 하나누르고 기다리고 그런거보다 바로바로 눌러야하나요??ㅜㅜㅜㅜㅜㅜㅜ 처음해봐서 떨려서 그런데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
또 희망과목에서 담긴 목록대로 차례대로 뜨나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하나누르고 기다리고 하나누르고 기다리고 그런거보다 바로바로 눌러야하나요??ㅜㅜㅜㅜㅜㅜㅜ 처음해봐서 떨려서 그런데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리뚜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뚜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뚜다아
취소가 아니라 수강신청완료로 바뀜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뚜다아
감사합니당!! 만약 실패하면 머라뜨나요?ㅜㅜ
0
0
찜닠찜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찜닠찜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뚜다아
아 그리고 수강신청완료 뜰 때까지 기다리지않고 바로 그담꺼 눌러야하죠?
0
0
찜닠찜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찜닠찜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찜닠찜닠
그 과목 검색하는 탭 쪽에 수강인원제한을 초과했다고 나올거에요.
수강신청완료 저는 클릭하자마자 다 떠서 그건 잘 모르겠네요 ㅋ
어차피 직접해보면 바로 딱 알 수 있어요 겁먹지말고 차분하게 하시길 ㅋ
수강신청완료 저는 클릭하자마자 다 떠서 그건 잘 모르겠네요 ㅋ
어차피 직접해보면 바로 딱 알 수 있어요 겁먹지말고 차분하게 하시길 ㅋ
0
0
리뚜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리뚜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ab + Enter 면 1초안에 모두 완료!
0
0
닉네임멀로할까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멀로할까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멀로할까요
이게머죠?
설명좀요.///ㅠㅠ 무슨말인지
설명좀요.///ㅠㅠ 무슨말인지
0
0
꾸까꾸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까꾸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멀로할까요
??????뭔 뜻인가영
0
0
찜닠찜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찜닠찜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멀로할까요
F5랑 같은 기능인가.... F5쓰면 망한다던디ㅡ,.ㅡ
0
0
뀨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멀로할까요
죄송하지만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쓰는 방법입니다. 여기서 더 자세히 설명하진 않겠습니다.
0
0
닉네임멀로할까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멀로할까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럼 신청버튼이 취소인가 그걸로 바뀔거임 그럼 성공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