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아 일선 들을게 없어요 아놔ㅏㅏㅏ
홓홓ㅎ
- 2014.08.11. 20:45
- 1559
문과생이라 거르고 걸러서 심리, 신방 일선.........
그마저도 심리는 경쟁률 어마어마하고 신방은 일선이 안열려서 ㅠㅠ
제2외국어 경쟁률도 겁나 세고..
수강신청 망하면 들을 일선이 없겠어요 구멍 난 일선 얼마 없을 것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