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계절수업 한번도 안들어봐서그러는데..알려주세요
꾸까꾸까
- 2014.08.11. 23:26
- 1263
보통 계절을신청하면 방학기간동안 언제부터 언제까지 나가나요?
한주엔몇번가나요..
최대한 빨리 끝내고싶어요 .ㅠㅠㅠ
지금시간표가 계쩔을안들으면안될상황이라..
부디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 기말 끝난 다음주부터 4주동안이고 3학점같은 경우는 월화수목 3시간, 1학점짜리는 월수/화목 이틀이고 시간은 몰겠네요
0
0
아이스에스프레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에스프레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같은 경우에는 보통 월~목 일주일에 4번 나가구요, 정규학기 끝나자마자 4주간 합니다~ 계절학기 끝나도 한달정도는 방학 있습니다. 하루에 세시간정도 수업합니다.
0
0
꾸리한은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점짜리 한 과목 기준
기말고사 끝난 다음주 월요일부터 바로 시작하여 4주동안합니다ㅠ 방학은 남들보다 한달 뒤에..
보통 월-목 9:00-12:00 or 13:00-16:00 이런식으로 하루 3시간씩 주4회 수업하구요
2주만에 중간고사 분량까지 나가고 그주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시험치고
나머지 2주하고 기말고사치기 때문에 빡세요
but 재수강이면면 한과목 널널히 들을수있었고 두과목도 할만했음
기말고사 끝난 다음주 월요일부터 바로 시작하여 4주동안합니다ㅠ 방학은 남들보다 한달 뒤에..
보통 월-목 9:00-12:00 or 13:00-16:00 이런식으로 하루 3시간씩 주4회 수업하구요
2주만에 중간고사 분량까지 나가고 그주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시험치고
나머지 2주하고 기말고사치기 때문에 빡세요
but 재수강이면면 한과목 널널히 들을수있었고 두과목도 할만했음
0
0
Pragu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ragu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일정 보세요. 그리고. 수강편람보면 다 나와있음
0
0
나며비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며비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