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요즘 학기 최소학점 들어야하는거 지켜야하나요? 데드리프트 2014.08.12. 01:30 1857 1 예전에는 12학점도 듣고 했던거 같은데 요즘엔 어떻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억울한강퇴잼 14.08.12. 01:31 지금도 그런걸로.. 0 0 억울한강퇴잼 댓글 내용 복사 지금도 그런걸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억울한강퇴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