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네이비즘이랑 마이피누에서 제공하는 거랑 1,2초차이가 나네요... 햇님아 2014.08.12. 07:52 3171 1 ㅠㅠ 뭘 따라가야 할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녹차라떼 14.08.12. 07:54 전 차이 1초내로 거의 비슷한데.. 0 0 녹차라떼 댓글 내용 복사 전 차이 1초내로 거의 비슷한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녹차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