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독일어 금요일 분반
사브리나
- 2014.08.12. 08:10
- 1743
독일어 김동조 교수님 금요일 분반이 80명이던데
다른분반과 같은거죠 ??
막 자격증분반이라든지 ㅋㅋㅋㅋ 통과하는거라든지 ㅋㅋㅋ 그런거 아니죠 ? ㅠㅠㅋㅋㅋ
다른분반과 같은거죠 ??
막 자격증분반이라든지 ㅋㅋㅋㅋ 통과하는거라든지 ㅋㅋㅋ 그런거 아니죠 ? ㅠㅠ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인강이래요ㅋㅋㅋㅋ
0
0
forwha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wha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what
헐...? ...? 시험은 어케치나여..
0
0
사브리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브리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브리나
교양교육원 들어가니까 나와있었어요 시험이야 뭐...그날만 강의실가서 치던가 하겠죠 축하!
0
0
forwha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wha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what
캄사합니다....ㅠㅠㅠㅠ
0
0
사브리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브리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what
어떠케 운영되나여...
0
0
사브리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브리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what
전 왜 수강신청 하고서야 ㅜㅜㅜㅠ
0
0
사브리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브리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이라니.....이럴수가
0
0
굿아이디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굿아이디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굿아이디어
수강신청 하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신청했는데 인강인주 모르고 해서... 하하하...
0
0
사브리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브리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브리나
저도...지금 이글보고 알았어요ㅜㅜ월수 렉때문에 팅겨서 다차가지구 금요일넣었더니...이런일이.. 더좋은거겠죠ㅜㅜㅜㅜ그렇겠죠ㅜㅜ
0
0
굿아이디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굿아이디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굿아이디어
저도 그렇게 위안중이에요.... 하하하하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스터디라도 하실래여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이게모야 ㅠㅠㅠㅠㅠㅠ
0
0
사브리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브리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브리나
진짜ㅜㅜ하다가안되면 스터디해요.. 저 예전에 조금했는데 거의다까먹어서 도움은안될꺼에요ㅜㅜㅜㅜㅜ하하...
0
0
굿아이디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굿아이디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요일꺼 김동조 교수님 아니지않나요??
김종수 교수님으로 알고있는데..
김종수 교수님으로 알고있는데..
0
1
유로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로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로파
하하하라하ㅏㅎ 그런가여... 제가 잘못봤니봐요 ㅠㅠㅜ 금요일수업은 맞습니당 ㅠㅠ 김정수교수님인기봐요 ㅠㅠ
0
0
사브리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브리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신청하고나서야 사이버강의인거 알았어요ㅠㅠ 월수분반 팅기고 신청했는데.. 좋은거겠죠??ㅠㅠ??
0
0
kikiki03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kiki03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ikiki030
ㅠㅠ 전 것도 모르구 처음부터 금요일 파워 클릭 ㅎㅎㅎㅎㅎㅎ하하하하.... 네 괜찮을거에여. 인강으류 듣다가 못듣겠음 스터디 합시당!! ㅋㅋㅋ
0
0
사브리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브리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거 방금 신청했는데ㅋㅋ....
독일어 이진광 교수님꺼 튕기고 완전 좌절하고 있다가 방금 우연히 들어갔는데
금요일 분반 110명으로 증원됐더라구요
근데 너무 이상해서 독문학과 사무실에 전화해서
"저..죄송한데 인문관 211 강의실에 110명이나 들어가나요..?"
물어봤더니 사이버강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처음 실시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
저희..어려우면 진짜 스터디 만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일어 이진광 교수님꺼 튕기고 완전 좌절하고 있다가 방금 우연히 들어갔는데
금요일 분반 110명으로 증원됐더라구요
근데 너무 이상해서 독문학과 사무실에 전화해서
"저..죄송한데 인문관 211 강의실에 110명이나 들어가나요..?"
물어봤더니 사이버강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처음 실시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
저희..어려우면 진짜 스터디 만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만도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도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uwcms.pusan.ac.kr/user/indexSub.action?framePath=unknownboard&siteId=culedu01&dum=dum&boardId=9003&page=1&command=view&boardSeq=349233&categoryDepth=
여기 들어가면 인강 샘플있어요ㅋㅋㅋㅋㅋㅋ
교수님 수수하시고 좋으신 분인듯.
여기 들어가면 인강 샘플있어요ㅋㅋㅋㅋㅋㅋ
교수님 수수하시고 좋으신 분인듯.
0
0
만도리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만도리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