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최대신청가능학점 19학점 아니었나요?
왕당파
- 2014.08.12. 08:13
- 1627
왜 18학점으로 떠있지 -_-;;
하나 빼고 다 성공했는데 시간표 헬게이트되겠네
권한이 없습니다.
전21학점가능..ㅋㅋㅋㅋㅋㅋㅋ1학기때너무안들어서그런가
0
0
꾸까꾸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까꾸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ㅈㅓ도 1학기엔 19였는데 갑자기 18됐음...
과사에 물어봐야겠어요 계획과 다르잖아 ㅋㅋ
과사에 물어봐야겠어요 계획과 다르잖아 ㅋㅋ
0
0
cha_cha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_cha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4학년은 18이더라고요
0
0
ㅎㅎㄷㅁㅈㄹㅇ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ㅎㅎㄷㅁㅈㄹㅇ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저번학기에 21이었고 이번학기에 22예여 ㅠㅠ
0
0
부대찌개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찌개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4학점
0
0
새콤달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콤달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