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어 부전공하시는분들!
thomas
- 2014.08.12. 08:14
- 1280
일본어학개론 이게 부전공필수던데
부전 복전 인원은 겨우 5명 제한 해놓고
부전공 이수 하지 말라는걸까요 ?? 뭐죠 .. ??
부전 복전 하는 사람도 많을텐데 ..
수강신청도 튕겨서 ㅠㅠ 이거 만약 못들으면 부전필수 대체 과목 해줄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일어부전인데ㅠㅠㅠ 졸업하지말란건가 아나참 ㅠㅠ
0
0
닝랄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랄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닝랄다
있다가 바로 학과 사무실 전화해보려구요 ㅠㅠ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omas
혹시나 되신다면 저도 좀 알려주세요 ㅠㅠ 이제 알바 때문에전화를 못해서요ㅠㅠ
0
0
닝랄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닝랄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금 부전공으로 일어일문 듣는다 다 털렸네요ㅠㅠ
0
0
ㅂㅎ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ㅂㅎ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ㅎㅅ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ㅠㅠ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3학년필수는 심지어3명이에여ㅡㅜ
0
0
부대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