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재수강 하려면 똑같은 과목으로 해야하나요????
붕어를낫으로
- 2014.08.12. 08:15
- 804
1학기때 정보기술활용 패스못해서 다시들어야하거든요. 그떄 포토샵을 들었는데 파워포인트나 한글같은 다른걸로 해도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기때 정보기술활용 패스못해서 다시들어야하거든요. 그떄 포토샵을 들었는데 파워포인트나 한글같은 다른걸로 해도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