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하아... wnllkno 2014.08.12. 08:19 843 1 분노하고있는 1인 제한걸려서 실패했네요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쀼삐쀼 14.08.12. 08:23 문득 이 시스템에 분노와 이 시스템을 쳐 만든 학교와 듣고싶은 수업 들을 수 없는데 왜 돈내는지에 대한 의문과 이런 학교도 학교랍시고 만들어놓은 정부와 실패하고 휴학생각하는 나자신에게 짜증남 0 0 쀼삐쀼 댓글 내용 복사 문득 이 시스템에 분노와 이 시스템을 쳐 만든 학교와 듣고싶은 수업 들을 수 없는데 왜 돈내는지에 대한 의문과 이런 학교도 학교랍시고 만들어놓은 정부와 실패하고 휴학생각하는 나자신에게 짜증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쀼삐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쀼삐쀼 14.08.12. 08:23 문득 이 시스템에 분노와 이 시스템을 쳐 만든 학교와 듣고싶은 수업 들을 수 없는데 왜 돈내는지에 대한 의문과 이런 학교도 학교랍시고 만들어놓은 정부와 실패하고 휴학생각하는 나자신에게 짜증남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