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커뮤니케이션기법이랑 광고와 언어 바꾸실분? 마음은여름표정은겨울 2014.08.12. 08:29 559 0 다른글에 광고와 언어랑 커뮤니케이션 기법 바꾸자는 분과는 지인입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