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저만 계속 지금 지연오류 뜨는건가요??
젤루젤루
- 2014.08.12. 08:30
- 1135
갑자기 튕기더니.....아...절망..개망....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그래요ㅠㅠㅠㅠ계속 들어갔는데 3번중 1번만 들어가지고ㅠㅠ좀 지나면 또 서버지연..하...
0
0
운동하는낙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동하는낙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아ㅡㅜ
0
0
OI름이뭐에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I름이뭐에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0
0
히웅히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웅히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