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일어일문학과 교양 잘 열어주나요?
Epsilon00
- 2014.08.12. 09:03
- 795
이거 들어야 졸업이 되는데 ㅜㅜㅜㅜ
이번에 수강신청 하다가 에러떠서 놓쳐버렸어요...
첫시간에 교수님한테 가서 말한다거나 학과사무실에 전화하면 인원수 잘 열어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거 들어야 졸업이 되는데 ㅜㅜㅜㅜ
이번에 수강신청 하다가 에러떠서 놓쳐버렸어요...
첫시간에 교수님한테 가서 말한다거나 학과사무실에 전화하면 인원수 잘 열어주시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