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특수교육학개론 인원 증강..... 우쿠쿸 2014.08.12. 09:10 803 1 특수교육학개론은 인원 증강이 안된다던데 사실인가요?? 개인 신청서 작성해도 힘들겠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cjscjsgl 14.08.12. 09:11 작년 재작년에도 안됬다고 들었는데... 4학년이면 혹시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0 0 cjscjsgl 댓글 내용 복사 작년 재작년에도 안됬다고 들었는데... 4학년이면 혹시 될지도 모르겠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cjscjsg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