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계절학기 최대신청학점이
꾸까꾸까
- 2014.08.12. 09:19
- 1052
몇학점이에여?
권한이 없습니다.
6학점으로 알고 있습니다.
0
0
아더워죽겠다증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더워죽겠다증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학점이에요!_!
0
0
히웅히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웅히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인데.. 3만들어도 빡셔요;; 월화수목.. 하루 3시간씩이던가.;;
월화수목월화수 7일 수업하고 목에 중간고사
월화수목월화수 7일 수업하고 목에 기말고산데;;
6학점 들으시면;; 한과목.. 각 시험까지 공부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ㅋㅋ
오전 오후 월화수목 풀로 수업듣고.. 녹초가 되서.. 도서관가서 저녁에 풀공부하시고.. 주말 풀공부..
그렇게 폭풍같은 한달이 지날겁니다.. ㅋ 화이팅 ㅎ
월화수목월화수 7일 수업하고 목에 중간고사
월화수목월화수 7일 수업하고 목에 기말고산데;;
6학점 들으시면;; 한과목.. 각 시험까지 공부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ㅋㅋ
오전 오후 월화수목 풀로 수업듣고.. 녹초가 되서.. 도서관가서 저녁에 풀공부하시고.. 주말 풀공부..
그렇게 폭풍같은 한달이 지날겁니다.. ㅋ 화이팅 ㅎ
0
0
아리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