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이태리어 버리시는분........
TheOmega
- 2014.08.12. 09:19
- 1123
제발... 저에게 양도 해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여ㅠ전 재수강 해야되는데ㅠ 미치겠어요ㅠㅠ
0
0
skagksmf923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agksmf923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흑흑흑 이탈리아 꼭 가야하는데..ㅠㅠ
0
0
TheOmeg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eOmeg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못들으시면 이탈리아 못가시나요?ㅜ파이팅 하세요 어떻게든 뚫어봐야겠어요
0
0
skagksmf923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kagksmf923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