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보통 일선이나 복전때문에 학과사무실 전화할때 언제 전화하셔요??
히웅히웅
- 2014.08.12. 09:23
- 1989
아무데나 하려니 결례일까봐 걱정이에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_ㅠ
0
0
히웅히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웅히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전화하셔도 괜찮을 듯 한데요. 보통 수강신청 직후에 전화가 빗발치니 묻어가실 수 잇습니다.
0
0
헝헝헝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헝헝헝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감사드립니다 ㅎㅎ
0
0
히웅히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웅히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하니까 수강 시작하고 교수님께 찾아가봐라하는데 가봐야겠네요..
0
0
히웅히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웅히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