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발달심리,사회심리 일선열릴까요 alekfjekrhyw464 2014.08.12. 09:48 968 1 ㅋㅋㅋ 안되면 휴학해야지.. 전공도 1개뿐이 못넣었어ㅜㅜㅜ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녹차라떼 14.08.12. 10:10 부전공도 터지는 과목이라 일선은 미지수... 0 0 녹차라떼 댓글 내용 복사 부전공도 터지는 과목이라 일선은 미지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녹차라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