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월수 근력트레이닝처방있는데 금욜 배드민턴교환
djficyacak
- 2014.08.12. 09:50
- 869
제가 월수 9시 근력트레이닝처방있는데.. 금요일 생활배드민턴과 교환하실분 계신가요..?
아니면.. 그냥 금욜 생활배드민턴 버리실분 계신가요..ㅠ or 파실분이라도 계신가요 ㅠㅠㅠ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월수 근력트레이닝 저주시면 안되나요 ㅠㅠ? 저 학점 1.5점필요한데...ㅠㅠ 사례할게요
0
0
가이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이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이고이
배드민턴 한번 끝까지 구해보고 없으면. 버릴 예정이에요 ㅠ.ㅠ
0
0
djficyac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ficyac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ficyacak
저한테 버려주세요 제발 ㅠㅠㅠㅠ
0
0
가이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이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ficyacak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가이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이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ficyacak
저한테 연락 주시면 안되나요?>ㅠㅠ 버리기전에
0
0
가이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이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이고이
일단 최대~한 배드민턴 구해볼려구요....;;;
0
0
djficyaca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jficyac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jficyacak
ㄴㅔ.ㅠㅠㅠ 혹시나 버리시게 되면 연락점 주세요 ㅠ..ㅠ
저 시험치는데 1.5점 필요해서요 ㅠㅠ 못구하면 시험쳐도 원서못넣어서 ㅠㅠ
010-6427-5804
저 시험치는데 1.5점 필요해서요 ㅠㅠ 못구하면 시험쳐도 원서못넣어서 ㅠㅠ
010-6427-5804
0
0
가이고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이고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