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문학과 교양을 국문학과 학생이들을수있나요?
경제13김정은
- 2014.08.12. 09:52
- 951
이번에 국문학과 교양으ㅡㄹ 신청했는데 후기보니까 국문과가들어서 성적받기 어렵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국문학과 교양으ㅡㄹ 신청했는데 후기보니까 국문과가들어서 성적받기 어렵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여..?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